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역 맛집 튀김소보로 성심당 위치변경

300x250
대전역 맛집 튀김소보로 성심당 위치변경

대전역 리모델링이 마무리 되고 있다.
2층 대합실 리모델링은 화장실만 빼고 끝난듯 했다.

넓고 시원해진 대합실
대전역 주차장도 2층 우송대쪽으로 연결되었다.

기존 분주하고 정신없던 대전역의 모습이 여유롭게 바뀌었다.

하지만 대전역을 찾는 사람들이 길게 줄서있던
인기장소 대전역 맛집 성심당이 보이지 않는다.

살짝 걱정이 되었다.
대전역 많이 찾는 성심당이 없어졌나?

대전역 성심당 튀김소보로 판매장소 변경

대전역 광장으로 나가는쪽
코레일 여행센터로 위치변경되었다.

계단을 살짝 내려가면
대전역 성심당 정식 매장 오픈 이란 안내문이 있다.

대전역 성심당 영업시간

6시 30분 부터 23시 저녁 11시 까지이다.


입구 좌측에 있는 테이블은
뭔가 특이하다 하고 봤더니
기차다!
포장만 하던 기존 광경과는 다르게
기차를 연출한 테이블에서 빵을 먹는사람들은 이미 만석이다.


튀김소보로만 있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주듯
한눈에 맛있는 빵들이 보인다.

계산대는 입구쪽과 안쪽 으로 구분되어있다.
아마도 튀김소보로만 포장하는 고객과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함인것 같다.

다만 대전역을 찾은 사람들이 없어진 성심당을 보고 놀라지 않을까싶다.

위치가 변경되었으니
당황하지말고
대전역 맛집 튀김소보로 성심당 위치변경 잘 찾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