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전복 코다리 조림 맛집 심학산 전라도 무지개밥상

300x250
파주 전복 코다리 조림 맛집 심학산 전라도 무지개밥상

파주 심학산 입구
전복 코다리정식 맛집이 있다는
방송을 보고 알았다.


방송에 맛집라고 나오는 집은
일단 " 진짜 맛있을까? "
하고 생각하지만

빨간 양념의 코다리 조림은
근처 지나갈일이 있으면 들려보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파주 ' 지혜의숲 ' 가는길에
파주 롯데아울렛 근처

전복 코다리 정식
전라도 무지개밥상에 들려보았다.

파주 전라도 무지개밥상 전복 코다리 정식

 

파주롯데아울렛 건너편 심학산 초등학교앞
맛집중 맨 끝에 위치한< 전라도 무지개 밥상 >

▶위치 : 경기 파주시 동패동 1093번지 2동
▶전화 : 031-942-7508
▶영업시간 : 11시 ~ 21시

* 심학산 입구 도토리묵집 식당들 끝 안쪽에 위치해 잘보이지 않았다.


심학산 파주 코다리 정식 맛집
전라도 무지개밥상 메뉴

방송에 나왔던 전복 코다리 정식은
1인분 1만원 2인이상 주문 가능하다.

추천 2인세트는
전복 코다리 조림에
낙지볶음이 추가된것이라
양이 많을거 같아 추가 없이
전복 코다리 조림 2인분만 주문하였다.

바지락과 톳이 들어간
된장국이 먼저 나오고

깔끔한 기본반찬 6찬이 세팅된다.

밥그릇에 꽉꽉 담은
톳 밥이 나왔다.

윤기가 흐르는 입맛도는 빨간
전복 코다리 조림이 나왔다.

전복 2개와
양념에 어울어진 무 조림
그리고 부드러운 코다리

방송보고 속았다는 느낌은 없다.
원래 심학산 맛있었던집

어른 입맛에 맞는 얼큰 매콤한 맛과
달콤함이 함께 맛있지만
맵다!

함께 간 남편은 맵지 않다고 하면서도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다.

이미 매운맛을 몸이 느끼는데
맛있게 먹느라 몰랐나보다.

낙지볶음 추가 하지 않은게 다행이었다.
성인 남자라면 코다리 조림 양념에
밥두그릇은 비벼먹을수 있는 맛이었다.



심학산 입구 파주 전복 코다리 조림 맛집
< 전라도 무지개밥상 >
방송보고 찾아갔지만
맛있었던 전복 코다리 조림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