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ad-slot="2720092684">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를 쓰면서 무선의 편리함에 푹빠져있다.

벌써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만 3번째 10년째 애용중인거 같다.

요즘 주부들사이 무선청소기 3인방 으로 인기있는 일렉트로룩스 다이슨 차이슨 청소기 바꾸고 싶은 뇨자 이야기!


힘좋은 유선청소기도 있었으나 유선청소기 한번 쓰려면 허리를 구부려야하는데 콘센트 꽂는 허리가 안구부러진다.

무선청소기가 유선청소기보다 기능이 약하다는 오해는 버리길! 요즘 얼마나 잘 나오는지 모른다.

단! 유선티비쪽 광고 하는 무선청소기는 장담 못함!
볼링공도 끌어올린다 광고했지만
그 광고를 보고 구매한 친정엄마는 매우 뿔이 났다.

볼링공은 못 올릴것 같은 힘에
무선청소기임에도 주변이 너저분하다.



그러나! 자꾸 홈쇼핑에서 다이슨 무선청소기가 어쩌고! 바꾸고 싶다.
그러더니 요즘 < LG무선 청소기 A9 >이 나를 티비앞에서 꼼짝 못하게 한다.

그래 국산 써야지! 고객감동 LG인데!
그!러!나! 제길 100만원 조금 안되는 90대!!

에잇! 빨래건조기를 사겠네!!
이번 LG무선청소기 A9은  고객 감동 안시킨듯 하다.
너무 비싸다. 그래도 쓸사람은 쓰겠지 ㅜㅜ

그럼 자꾸 날 유혹하는 < 다이슨? 무선청소기! >
모델마다 다르겠지만 직구할경우 20만원대에서 홈쇼핑은 60만원대 무이자 10개월을 외친다.
인터넷 쇼핑에서는 30 - 40 만원대도 있다.

그러자 친구 하나가 < 차이슨 >을 모르냐며 대륙의 실수 무선청소기 차이슨 소리가 무진장 크지만 힘이 완전 좋단다. 이름도 참~~대놓고 베낀티가 나지만 가격이 완전 경쟁력을 갖추었다.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차이슨은 직구할경우 9만원대에 배송료 별도 국내에서 수입하여 파는곳은 10만원 초반대로 배송료는 업체마다 받는 곳도 있고 안받는 곳도 있다.

그럼 차이슨을 살까? 했더니 남편이가 돌아가실때 된 빌빌거리던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배터리를 교체 해왔다.

그러더니 미친듯 힘이 쎄짐~~~
소리도 커진듯!

음~~~ 그렇게 되믄 내가 또 고민되잖아~~~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도 모델에 따라 가격대가 다양하지만 내가쓰는 10만원대도 좋다.

최근에 알게 된건 2년주기로 배터리를 갈아주면 된다는거 그런데 배터리 교체비가 3만원대에서 6만원까지 있다는거.

(당신이 미리 배터리 교체비가 57000원 나온다고 했으면 다른거 샀을지도 모른다)

다시 살아난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에 청소기 바꾸고 싶던 뇨자는 잠시 고민을 내려놨지만
다음엔 < 다이슨 >으로 바꿀지 < 차이슨 >으로 바꿀지 그냥 믿음직스런 < 일렉트로룩스 >로 바꿀지 고민해본다.

혹시 모르지 고객무한감동  < LG 무선청소기 A9 >이 후속 모델로 가격좀낮추면 애국자가 되리!!

애국자 되자고 내 가계부 망하게 할수 없는 현실!!!

차이슨과 일렉트로룩스 보급형? 무선청소기는 가격차이가 별로 없고 다이슨도 조금 비싼편이나 요즘 인기가 장난아니고 A9완전 호감이나 가격이 사악함~~~~ 적어도 서민에게는 말이다.

이상 청소기 바꾸고 싶은 뇨자 무선청소기 가격 비교 끝!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