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파듬뿍 밑반찬 백종원 황금비율 두부조림 만들기

300x250
파듬뿍 밑반찬
백종원 황금비율 두부조림 만들기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우리집 밑반찬 두부조림 만들기 했어요.
지글지글 부친 두부에
짭짤하고 달콤한 간장양념 올려
만드는 밥도둑 반찬이죠!

집밥 백선생 백종원 두부조림 황금비율 양념 레시피에
욜로리아가 좋아하는 파듬뿍 넣고
만들어 봤어요.

백종원 황금비율 양념 두부조림 레시피

< 재료 >

두부, 양파, 파, 후추, 식용유, 물
간장,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맛술,참기름




파듬뿍 넣은 밑반찬
백종원 황금비율 두부조림 만들기

1.두부 자르기
밑반찬이니 두부 2모 준비해봤어요.

2.파 세척후 자르기
파를 듬뿍 넣어 보려해요.
황금비율 양념에 조린 파는 더 맛있겠죠!

3.두부 부치기
두부부침의 핵심 두부부치기죠!
식용유 넉넉히 두르고
중불에서 인내심을 가지고 부쳐주세요.

절대 서두르지 마시고
오래 부칠수록 단단하고 쫄깃 해져요.

이사실은 집밥 백선생 백종원씨도
방송에서 얘기하네요.

4.백종원 황금비율 양념장 만들기

< 두부 1모기준 >
다진마늘 0.5 : 고춧가루 1 :
설탕 0.5 : 맛술1 : 간장 3 



욜로리아는 2모 부치고 있으니
2배로 넣어주면 되겠죠!

5.후라이팬 아래 양파, 파 깔아주기
백종원은 두부 부터 깔아주었어요.

6.두부 올려주기
욜로리아는 두부가 바닥에 붙는걸
방지하기 위해 양파, 파 부터 넣어주었어요.

7.황금비율 양념장 바르기
물 소주컵 2잔 바닥에 부어주세요.

8.양념장 파듬뿍 올려주고 뚜껑덮고 조리기
후라이팬 크기와 두부양에 따라
두부를 1층 2층 으로 쌓아주세요.

보글보글 조려주면
백종원 황금비율 두부조림 완성!!

파도 듬뿍 넣어주고
집밥 백선생 양념으로 만들어 봤어요.

욜로리아는 양념장에 물을 넣고 만드는데
백종원 레시피는 물을 바닥에 따로 넣어주네요.

도둑도둑 밥도둑 아니 반찬 도둑이에요.

두부를 부칠때는
중불 또는 약불에서
은근히 오래 부쳐주세요.



밑반찬을 만들땐
오래 먹고싶지만
벌써 다먹어가네요.

백종원 황금비율 양념 레시피
두부조림 만들기
욜로리아 였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