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승환 돈의 신 jtbc 정치부회의 이상복 부장 선공개 승환이 형 신곡 돈의신 가사

300x250
이승환 신곡 < 돈의 신 > 이 발표됐다. jtbc 정치부회의 이상복 부장이 갑자기
"우리 승환이형 신곡을 정치부 회의에서 선공개합니다!"
라고하여 즐겁게 사는 뇨자는 밥하다 말고 빵터져 티비앞에 앉았다.


양원보 국회반장의 코너인데 이상복 부장이 직접 승환이 형의 신곡을 발표하고자 양원보 국회반장 자리에 서서 정치부회의 에서 선공개 하는 이승환 신곡 < 돈의신 >을 소개해주었다.


배칠수가 MB목소리를 녹음하였고
뮤직비디오에는 MB와 싱크로율이 흡사한 주진우 기자가 출연하였는데 정말 닮았다.

또한 이승환도 신곡 < 돈의신 >을 발표하기 앞서 사실 좀 무서웠다고 법적으로 자문도 구하고 문제가 없는 곡을 만들었다고 한다.

철저한 준비의 신곡이다.

이승환은 온 국민이 따라 부를수 있도록 음원을 무료 배포 한다고 한다.

이상복 부장은 역시 우리 승환이 형이라고 오케스트라까지 동원하여 만든 노래 < 돈의신 > 이다.

< 돈의 신 > 가사 에는 MB가 한말
"이거다 거짓말인거 아시죠!"를 가사에 넣었다.

이거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니가 하면 투기
내가 하면 투자
니가 하면 사기
내가 하면 사업

나는 나는 돈의 신
오 나의 세금들

돈의 신 나의 천민들
돈의 신 나의 세금들
돈의 신 나의 노다지
돈의 신 나의 개돼지

(출처 : 이승환 신곡 돈의 신 가사중)



(출처 : jtbc 정치부회의 8월24일 방송)
(돈의 신 가사 출처 : mel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