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갤럭시 A8 핸드폰 케이스 슈프림 우주인 예쁘네

300x250
갤럭시 A8 2016 핸드폰 케이스 < 슈프림 우주인 > 입니다. 참 예쁘네요.

갤럭시 A8 핸드폰 케이스 슈프림 우주인

고등학생 아이의 핸드폰입니다. 중학교때까지는 보급형 사줘도 좋아라 하더니 이젠 친구들도 고급핸드폰 쓴다며 그것보다는 조금 저렴하다며 열심히 공부한다고 해서 바꿔 줬는데 속았습니다.

갤럭시 A8 2016은 노트5  에서 펜이 없는거다 라고 생각하면된다고 삼성디지털프라자 직원분이 얘기해주었어요.

사진도 잘나오고 용량도 괜찮으나 가격은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지금은 내렸을라나요?

< 갤럭시 A8 핸드폰케이스 슈프림 우주인 >

인터넷 쇼핑에서 구매하였구요. 슈프림 우주인 케이스  가격은 9천원이었습니다.

하드케이스 이구요 많이 고등학생이 매우 마음에 들어 합니다.

엄마인 제가봐도 예쁘네요.


앞면은 별로 차이나지 않지요.
A8의 심플함을 유지하면서 두께감도 많이 느껴지지 않아요~~^^

옆면은 확실히 다르죠. 슈프림 우주인 답게 검은색이 눈에 확띄어요.

케이스를 벗기면 아래와 같아요.

핸드폰 바꿔주면 공부열심히 한다던 그약속은 지키지 않고 매일 유투브에 친구들과의 톡에 손에떼지 않는 모습을 보면 내가 알면서 왜 바꿔줬나 하는 후회가 들지만 요즘은 또 친구들과의 소통이자 정보력이 아이들마저 핸드폰에서 나오니 어쩔수 없다 생각합니다.

예쁜케이스로 바꾸더니 갤럭시 A8 초기화면을 더 예쁘게 꾸몄네요. 좀 알려달라고 해야겠어요.

 슈프림 우주인 케이스 캐릭터인데요 예쁘죠.

음~ 고등학생되면 공부한다고 핸드폰 없애거나 폴더폰으로 바꾸는 학생 뉘집 아이들인가요?

정말 궁금해요.

오늘 2교시만하고 여름방학이라고 하네요.
음~~또 뒹굴거림과 핸드폰과 전쟁이겠죠.

그래도 갤럭시 A8 핸드폰 케이스 슈프림 우주인 예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