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gs25 타코와사비 가격 부담없네

300x250
내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GS25 타코와사비 가격 부담없네

(gs25 편의점 타코와사비)

안녕하세요!
욜로리아에요.

내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GS25 편의점에 있다는
꿀같은 정보를 얻었어요.

타코와사비에 맥주 딱한잔 하면 좋겠는데
이걸 어디가서 사먹나 고민했죠.

GS25  편의점에 있다네!

그래서 욜로리아가 갔다네!

80g 64kcal
가격 : 3,500원
원산지 : 베트남, 태국
식품유형 : 젓갈류


가벼운 안주와 간편한 반찬으로
딱! 옳은 말이네요.


속포장은 비닐포장 으로 단단하게 되있구요.
속포장 비닐을 벗기는 순간
내사랑 타코와사비 향이 톡! 쏘듯!!


여기에 야채만 더하면
만원이 훌쩍넘는 안주가 되겠죠!



다음엔 양파 깔고 무순 얹고

더 맛깔나게 만들어 보겠어요!! 


탱글탱글 쭈꾸미가 와사비와 함께
그동안 그리웠던 쫄깃쫄깃 한 맛이
집앞 GS25 편의점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났어요.

이렇게 좋은 정보를 왜 이제 알았던걸까요?

요즘 신선하게 떠오르는 피츠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GS25 에서
부담없이 하루를 마감하는
욜로리아였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즐겁게 사는 뇨자 "스토리 채널" 

스토리채널 클릭


읽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공감  을 눌러주시면 힘이 난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