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시세끼 바다목장 이서진 믹서기 핸드블렌더 팥빙수

300x250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믹서지니 이서진 믹서기는 팥빙수 얼음도 갈고 멸치도 곱게 갈아 천연 조미료를 만들었어요.

윤식당에서 믹서기로 쥬스를 만들던 믹서지니 이번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도 믹서지니 이서진 믹서기는 활약이 대단합니다.

왠지 이서진이 믹서기로 쥬스만들고 팥빙수 만드니 맛나게 만들어 줄거 같지요.

지난주 삼시세끼 바다목장 2회에서는 토마토와 당근 그리고 얼음을 넣어 갈아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팥빙수 얼음까지 가는 삼시세끼 이서진 믹서기가 궁금합니다.

브라운 MQ9 핸드블렌더 네요.

(사진출처 : 브라운 공식홈)

도깨비 방망이처럼도 사용하고 믹서기처럼 사용할수 있어요. 거품기 까지 있어서 생크림 만들때도 편할거 같죠.

제가 가지고 있는 브라운 믹서기는 큼직한건데 정말 좋아요. 생과일 쥬스집에서 생과일 주스 부드럽게 갈리는거 보고 구입했었는데 지금도 잘 쓰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서진 믹서기 브라운 핸드블렌더는 기능도 다양하고 더편리할거 같아 탐이 납니다.

이렇게 얼음을 잔뜩 넣고 시원한 팥빙수를 만들수 있다니 쓰임새가 다양할거 같아요.

< 이서진 믹서기 핸드블렌더 가격 >

브라운 MQ9 핸드블렌더 가격대는 판매처마다 다른데요
7만9천원대 부터 10만 5천원대 까지 다르니 잘 살펴보고 구입하면 될것 같아요.


어쨌든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은 이서진 믹서기 덕분에 쥬스도 만들어 먹고 팥빙수도 만들어 먹고  천연조미료도 만들었어요.

주부님들 어때요 막 구입하고 싶지 않나요?
전 관심이 가득하지만 싱크대안에 믹서기 미니믹서기 핸드블렌더가 있네요 ㅋㅋㅋㅋ


내일은 삼시세끼 바다목장 3회 에 나온 가지된장덮밥도 만들어먹고 팥빙수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사진출처 : 브라운 공식홈,tvN삼시세끼 바다목장편 3회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