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방송투데이 8월11일 고양시 덕양구 반찬가게 만능양념장 찬아름 화정동이네

300x250

SBS 생방송투데이 8월11일 방송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카페를 품은 반찬가게? 어? 은빛마을 5단지네!
화정동인데! 우리집 옆동네네!


< 카페인데 반찬도 파는 덕양구 화정동 카페반찬가게>

신기하게도 사람들이 커피, 팥빙수를 먹는다.
아 맞다 지난번 화정동 동생이랑 걸어가다가 카페 반찬가게라고 써있어서 뭐야? 뮈지? 했는데 손님이 이리도 많은 집이었구나.

화정역 반찬가게와 마찬가지로 4팩에 만원
하지만 알아보니 화정동 카페 반찬가게 찬아름은 10번 사면 서비스 반찬을 하나 더주나보다.

그럼 다음에 마실 나가거든 한번 들려봐야겠다.

동네손님들이 커피마시다가 반찬냉장고속 반찬을 구입하는데 괜찮은것 같다. 공간활용도가 말이다.


아메리카노가 2천원 라떼류는 3천원 음료는 반찬가게 같이 하는것 치고 제값을 받는 느낌이 든다.

<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카페 반찬가게>

엄마와 딸의 사이가 좋아 가게도 같이 하게 됐다는데 굿아이디어인거 같다.

음~~그런데 맛있는 반찬 냄새를 맡으면 배가 더 고플것 같다.

하루 반찬 종류는 40종류 라고 한다.

잡채 같은건 4팩 만원에는 해당되지 않겠지.
안되겠다. 궁금하다. 이번주 반찬은 생방송투데이 에 나온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카페 반찬가게 찬아름으로 가봐야 겠다.

주차공간이 은빛마을5단지 뒤 도로변 밖에 안됐던거 같던데 한번가보지 뭐. 옆동네니 괜찮아 가볼수 있어.

<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카페 반찬가게 에서 알려주는 마른반찬 만능양념장 비법 레시피! >

40종류의 반찬을 매일 만드려면 힘들텐데 카페반찬가게  <아름찬>  사장님의 비법 만능양념장 이 있단다.
그 꿀같은 정보를 방송에서 알려주다니 고마울 따름이다. (아마도 만원에 4팩을 사러가지 않을까 싶다.)

1.만능육수 만들기 - 쌀뜨물에 물, 양파, 무, 당근, 양배추를 넣고 끓인다.

2.간장2컵, 매실청2컵, 대파 1/4, 고추장 3큰술, 고춧가루3컵을 넣고 끓인다.

고춧가루와 고추장의 비율은 4:1이란다. 대파는 송송썰어넣는다.

3.2의 재료를 30~40분간 걸쭉 해질때까지 끓인다.

4.마른반찬의 주재료 오징어채 쥐포채 등에 만능양념장만 넣고 조물조물 버무리면 끝!

아~ 카페반찬가게 찬아름의 만능양념장으로 간단하게 여러 마른반찬을 만들수가 있었다.

생방송 투데이 고양시 덕양구 카페 반찬가게 찬아름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886-6 이다.


(사진출처 : sbs 생방송 투데이 8월 11일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