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트레이더스 딩동댕 노래방 마이크 구입후기

300x250
트레이더스 딩동댕 노래방 마이크 구입후기

트레이더스 노래방 마이크
'딩동댕노래방마이크' 구입후기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노래방 마이크가 유행하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하고
쓸일 있나 싶다가

연말 모임 준비하러 트레이디스에 갔다가

골드, 레드, 골드핑크 

세가지 색깔의 마이크들이 

자기좀 데려가라고 하네요.

그분이 오신거죠!! 




노래방 마이크가 있으면
아이들 노래자랑도 하고 재밌겠다 싶어
하나 구입하였어요.

▶제품명 : 딩동댕 노래방 마이크

▶가격: 29,800원

▶구입처 : 트레이더스

블루투스 4.2버전을지원하여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해요.

무선이며 핸드폰충전기로 충전하여
6시간 사용 가능하다네요.

스피커 출력은 5w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가능.


트레이더스 딩동댕 노래방 마이크 구성


무선마이크, 케이스, 케이블, 마이크커버 가 들어있어요.



트레이더스 딩동댕 노래방 사용방법

노래방 어플을 핸드폰에 저장후

원하는 노래를 선택하여

노래방 에코느낌으로 부를수 있어요.



볼륨. 에코, 반주 음량을 조절할수 있구요

역시 에코가 들어가니 노래부르는 재미가 나네요.

욜로리아는 개인적으로 TJ노래방 반주가 흥이 나더라구요.

비싸디 비싼 

고등학생님이 노래를 불러줍니다.

그렇게 불러달라고 해도 안부르더니

트레이더스 쇼핑중 

"노래방 마이크 사줄까?"하니

적극적으로 사달라고 하더니

노래까지 불러주네요.

저녁에 조카들 모두 모이면

노래자랑 시켜보려구요.

노래방 미러볼이 있다던데

그것도 사고 싶게 흥이나네요

노래방 마이크 아래 꽂아주면된다고 하니

한번 생각해 볼까봐요.


노래방 스피커 음량만 동영상으로 올려봤어요. 

아들의 멋진 노래는 

허락받지 못했네요

고급진 검정 케이스에 딱 넣고

멋지게 꺼내어 

신나게 노래불렀어요.

이걸 누가사나 했는데
욜로리아가 샀네요.




가족들과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
도움이 되었어요.

트레이더스 딩동댕 노래방 마이크 구입후기


가족과 함께 만족스런 마이크 였습니다.
집에서도 신나게 불러도
중문닫고 현관문닫고 밖에서 들어보니
문앞에 와야 조그맣게 들린다고 하네요.
소음공해도 걱정 없는듯 합니다.


 단점
노래방 반주 키높이 조절은 안되구요
와이파이가 안되는지역이면 데이터 생각해봐야할거 같아요.
그리고! 유튜브 영상 반주이기에 점수 안나와요~~^^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