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뚝섬 골목식당 백종원 족발밥 소년아저씨 방문후기

300x250

뚝섬 골목식당 백종원 족발밥 소년아저씨 방문후기

<164regina.tistory.com 욜로리아 입니다.>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입니다. 


여름 휴가 알차게 보내셨나요? 보내셨나요? 

욜로리아는 휴가기간 동안 짧은 여행과 

맛집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그중 가장 궁금했던

sbs < 골목식당 > 뚝섬편에 나왔던

'소년아저씨' 족발밥 족발장조림 이었죠. 


얼마전 이웃님이 조금 늦어 못드셨다고 해서 

오픈시간 전에 서둘러 다녀왔어요. 



뚝섬 골목식당 소년아저씨 족발집 위치

소년아저씨 족발

위치 : 서울 성동구 상원2길 5-5

성수동1가 14-48

대중교통 : 2호선 뚝섬역 5번출구

영업시간 : 11시30분~ 23시 

전화번호 : 02.6083.1801

주차장 : 없음


골목식당 이다 보니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요. 

욜로리아는 근처 성수문화복지회관 주차장에 

유료 주차 하였구요. 

30분 무료 10분당 500원 이에요.


뚝섬 골목식당 소년아저씨 찾아갈때 주의하세요!!

입구에 방송에서 보던 똑같은 건물이 반갑게 딱 있었는데

이상하죠? 지하였는데? 

방송한지 얼마 안됐는데? 

족발은 족발인데 소년아저씨가 아니에요. 


네 여기 아니더라구요. 

욜로리아 말구도 다른 분들도 앞에서 

어리둥절 머뭇거리는분 많았어요. 




저기 건물 지나 골목안을 보면 

<족발> 간판 보이죠!!

휴~~ 다행이다~~ 


골목식당 방송에서 봤던 그 건물 맞구요

오픈 시간은 11시 30분 아직 사람 없지만

너무 더워서 남편옆구리 푹!찔렀죠

"몇시에 여는지 물어봐~~~"

반지하 계단을 내려간 남편 갑자기 큰소리로 

" 열었어!!! "


11시10분쯤이었거든요. 

11시에 문 여는거 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예쁜 아르바이트생과 

엄마, 아들 사장님 까지 친절하게 인사해주었어요. 


점심엔 only 백종원의 족발밥 족발장조림 밥 만 판매 한데요. 


뚝섬 골목식당 족발집 점심메뉴 주문방법

족발 껍데기를 좋아하면 미리 얘기하면 되구요

삶은계란은 기본1개씩 나오고 1개 이상 먹고 싶다면 추가 하면 되요

고기도 추가가 되요. 공기밥은 무제한리필 된데요. 


기본 족발밥 껍데기많이1, 고기추가 족발밥1

이렇게 주문했어요. 


점심메뉴 족발밥은 생각보다 짜지 않았고

따뜻한 족발에 간이 심심하게된 장조림이었어요. 


밥에 비벼 먹어도 되고


백종원 특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되죠. 


남편이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도 추가해주고

욜로리아껀 껍데기 많이 달라고 하여

껍데기도 더 주었어요. 


뚝섬 족발집 소년아저씨족발 인기는 역시 

11시 30분 되니 오픈시간맞춰 온 손님들이 

벌써 줄을 쫙서있더라구요. 

일찍 찾아가길 정말 잘했죠~~


뚝섬 골목식당 족발집 솔직 후기


엄마, 아들 사장님은 물론 아르바이트생도 

웃으며 친절하게 대해주어 기분좋았어요. 


족발 장조림 밥 맛 은 호불호가 조금 나뉠거 같아요. 

족발 장조림은 차갑게 식혀놓은게 아니고 

따뜻하여 어떤 족발을 좋아하냐에 따라 나뉠거 같아요. 

참고로 욜로리아는 따뜻하고 흐믈거리는 족발을 좋아하기때문에 

입맛에 맞았어요. 

양념이 싱거운거 같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골목 입구 옆에는 뚝섬 골목식당 생선구이집쌀국수집도 있네요. 

저녁시간이었다면 생선구이집에서 한잔하고 

서비스로 주는 된장라면도 먹어보고 싶었네요.



평일 오전 남편과 찾아간 뚝섬 족발집

사람들의 발길이 드문곳이지만 

지금의 인기와 친절로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욜로리아 돈으로 직접 사먹고온 방문후기 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자발적인 방문과 비용지불 하였으며

업체의 홍보 또는 비방이 아닌 소비자로서 

솔직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

[제품후기] - 트레이더스 신제품 ' 가즈아 삼겹 보쌈 ' 먹어본 솔직 후기

[요리 ] - 골목식당 백종원 ' 된장라면 ' 얼큰칼칼 끝내주는 레시피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요리하는 욜로리아 "카카오TV"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