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베트남 현지 쌀국수를 맛볼수 있다는 gs25 보라색 소고기쌀국수 후기

300x250
베트남 현지 쌀국수를 맛볼수 있다는
gs25 보라색 소고기쌀국수 후기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얼마전 베트남 여행후
길에서 사먹던 저렴하고
깊은 국물맛이 나는
쌀국수가 그리운데
gs25 편의점
보라색 소고기쌀국수가

베트남 현지 쌀국수를
담았다는 소식에 달려가봤어요.

구하기 힘들다는 얘기도 있었으나
집앞 gs25 편의점에서 운좋게 구입했어요.

< 비폰 포띠뽀 >
구입처 : gs25 편의점
가격 : 1900원 (생수제공 행사중)
칼로리 : 280kcal



비폰 포띠뽀 쌀국수 구성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해봤어요.
정말 베트남 현지에서 먹었던 쌀국수 맛일까요?

포크와 함께 여러종류의 스프가 들어있어요.

분말스프와 칠리소스
그리고 커다란 고기덩어리가 들어있는
소고기레토르트가 있어요.

컵라면인데 고기가 큼직하죠!!
고등학생 아들이 고기크기에 완전 놀랐어요.



비폰 포띠뽀 조리법

1.세가지 스프를 모두 넣고

2.뜨거운 물을 붓고

3.뚜껑 덮고 3분간 기다리세요.

또 다른 조리방법은

뚜껑을 연 상태로 물을 넣고
4분간 돌리면된다고 해요.

우리나라 컵라면과 똑같죠!
용기는 플라스틱인데
약간 미끄러울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점점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다른 곳에서는 gs25 편의점 여러곳을 들려야 먹어볼수 있다던데
욜로리아는 운좋게 한번에
그리고 어제 또 사먹었어요.
생수도 500ml 한병 행사품으로 주더라구요.

자 이젠 먹어볼까요?

1900원으로 즐기는 베트남 현지 쌀국수

고등학생 아들 말로는
카레향이 난다고 하는데
살짝 느껴지는 시큼한 맛을 카레맛이라고 한건 아닌지 싶어요.

큼직한 소고기
3덩이 정도 들어있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부드러운 쌀국수
베트남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두툼한 면발이네요.

욜로리아가 맛본 후기는요
고수빠진 베트남 쌀국수가 아닌가 싶어요.
1900원으로 현지맛을 비슷하게 맛내준거 같네요.

다음에는 고수도 사다가 넣어 먹어야겠어요.

면발이 무지 미끄러워요.
젓가락으로도 미끄러지고
포크는 힘들어요.

편의점에서 구입후 집에서 먹는게 아니면
나무젓가락 꼭 챙기면 좋을거 같아요.



여행후 체질이 바뀌었다는 친정엄마께
기쁜소식을 전해드렸어요.

편의점에 고수빠진
베트남 쌀국수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진짜 다른지역은
구하기 힘든가봐요.
gs25 여러곳을 들렸지만
"없어요!"

욜로리아 동네에서 사다드려야 겠어요.

참고로 베트남 현지 소고기쌀국수 사진도 올려봅니다.

gs25 보라색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띠뽀는
소문대로 현지맛은 물론
한끼 가볍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쌀국수 였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