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제 먹어본 인기만점 영의정 인절미 좋은날 떡집

300x250
이제 먹어본 인기만점 영의정 인절미 좋은날 떡집

파주 금촌역 부근에 < 영의정 인절미 >
인기를 탄건 몇년전 지역맘 카페에서 였다.

영의정 인절미는 < 좋은날 떡집 >이 원조이나
이런저런 사연으로 다른집을 원조로 알고
찾아갈수 있다는 얘기도 들었다.

몇년이 흐른 지금
SNS에 파주 영의정 인절미 좋은날 떡집을 보는순간 너무도 궁금하였다.

간다 파주 저 끝으로 달려간다.

파주 영의정 인절미 좋은날 떡집

위치 : 경기 파주시 정담길 85
           금촌동 동문아파트 501동 정문
전화번호 : 0319435568
휴일 : 전화받는 날이 휴일인듯
택배주문 : 가능

너무바빠서 전화를 안받는다고 했다.
정말 안받았다.
며칠을 전화했으나 안받는다.
주변에 사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2시넘으면 구입하기 힘들다했다
어떤 사람은 명절전이라 오전에도
예약없이 힘들다 했다.

전화를 계속했으나 안받는다.

명절연휴 전화했더니 받았다
너무기뻤으나 쉰단다.
아마도 전화받는 날이 휴일인듯 싶다.

명절 연휴가 끝나고 파주를 향했다.
어차피 먹어봐야 떡이지 하는 생각에
핸들을 몇번 돌렸다.
그래도 먹어보고 결정해야겠다는 생각에 달려갔다.

왜? 영의정 인절미  < 좋은날 떡집 >이 유명한가?

1판에 1만원이다.
가격에 한번 놀랐고
푸짐한 콩고물에 놀랐다.
그리고 만원이라 믿기지 않는 양에 놀랐다.

정신없이 바쁜 좋은날 떡집
이미 택배 물량이 가득 쌓여 있었고
정신없이 떡을 만들고 있었다.

"영의정 인절미 살수 있나요?"
몇판필요하냐고 물어본다

바로담아 건네받은 인절미
따끈따끈한 영의정 인절미 어서 먹어보고 싶다.

SNS에 핫한 영의정 인절미 맛은?

그냥 인절미가 아닌 인절미 안에 앙꼬가 들어있음에 어떤맛일지 상상을 했다.

좋은날 떡집에서 30분거리 카페에서
친구와 먹어봤다.

첫맛은? 역시 떡은 떡이구나 하는 맛!
인절미라 끈적끈적 늘어짐이 목메일것 같았고
인절미 속의 앙꼬는 달달 할거라 생각했으나
평범하였다.

그러나! 3시간후 집에서 먹은
좋은날 떡집 영의정 인절미 맛은?

살짝 굳어져 쫀득쫀득 인절미 맛은 맛있었다.
목메임도 없이 달콤함이
그리고 자꾸만 생각나게 하는 맛이었다.
왜 전국에 많은 팬들이 있는지 알게되는 맛이다.

영의정 인절미 보관 방법

동네언니에게 덜어주고도 양이 많다.
남은 영의정 인절미는
랩으로 하나씩 포장하여
냉동실에 보관한다.

아침에 두세개 꺼내 놓으면 다시 말랑말랑

양이 많아도 걱정없이 보관할수 있으나
며칠못가 다 먹어버렸다.

한번쯤 먹어도 후회없는맛
또 생각나는 맛 이다.
그리고 저렴하기 까지 하다.

택배주문도 가능하니
다음엔 택배주문하는걸로 해야겠다.

맛있는 떡
좋은날 떡집
영의정 인절미 손모찌

궁금해서
내차끌고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