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옥길동 맛집 해물모듬돌솥밥 맛있다

300x250
부천 옥길동 맛집 < 엔하코레 > 해물모듬돌솥밥과 치즈알돌솥밥 맛있다.

새로생긴 상가주택단지 같은데 동네분위기도 예쁘고 깔끔한 식당들이 많다.

부천 옥길동 주변 주민들이 갈만한 맛집들이 많다.

구로구 항동은 부천과 경계에 있는 동네라 동네애기 엄마들이 맛집을 찾아 자주 나서는곳이  부천 옥길동인가보다. 나도 처음 가보지만 동네가 깔끔하고 새로운 식당들이 많아 골라갈 만한 곳이 많아보인다.

< 엔하코레 >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양지로 166번길 20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11시
주차장 : 건물뒷편 5대정도 주차공간있음

엔하코레 무슨뜻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본말 같기도 하고 제주도 분위기도 나고 인테리어는 북유럽풍 같기도 하고 조용하니 맘에드는 곳이다.

우리의 주문 메뉴는 < 해물모듬솥밥 >과 < 치즈알솥밥 > 그리고 엔하코레의 사이드메뉴 < 차돌야채쌈 >을 주문했다. 여기서는 돌솥밥이라 하지않고 솥밥이라고 적혀있다.

아침도 거르고 점심시간도 훨씬 지난 시간이라 너무도 배고팠는데 느리다.
좀 느리게 나오는듯 하다.
다시 메뉴판을 보니 #13분의정성 이라고 적혀있다. 




아~~기다려야지~~~
그래도 배고프다.

먼저와서 기다리는 다른 테이블도 아직 음식이 나오지 않았으니 기다리는 수밖에없지~~^^

조용한주방에서는 주방장님과 서빙하는분이 조용히 정성껏 만드는 모습이 보인다.

부천 옥길동 맛집 엔하코레 해물모듬솥밥

 < 해물모듬솥밥 >

전복 ? 소라? 와 새우와 대하 대추와 어묵이 푸르른 윤기가 흐르는 밥과 함께 돌솥에 담겨 나왔다.

양념은 따로 보이지 않는데 밥에 간이 딱 맞게 되어있다.  기분좋게 맛있는 맛이다. 아~~맛집 맞구나~~~^^
먼곳까지 온 보람이 있구나 싶다.

부천 옥길동 맛집 엔하코레 치즈알솥밥

 < 치즈알솥밥 >

주황 날치알을 듬뿍 하얀 치즈가 녹아내리는 치즈알솥밥 얼핏봐서는 그냥 평범해보이나 비비니 맛이 좋다.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빨갛게 비빈 밥을 자꾸만 먹게된다.

서로 나눠먹기로 했지만 자꾸만 내가 더먹고 있는  느낌이다.

해물모듬솥밥을 먼저 먹었을땐 촉촉한 밥이 간이 잘베어 있었는데 치즈알솥밥을 먹고 먹으니  약간 싱거운 느낌이다. 하지만 돌솥 아래로 내려갈수록 맛있는 해물모듬솥밥을 느낄수 있다.

그만 먹어야하는데 남겨야하는데 자꾸만 먹고있다.  결국 싹싹 다먹어버리고 말았다.

< 차돌박이 야채쌈 >

이메뉴는 사이드 디쉬 메뉴이다. 가격은 5천원 이다.
5천원으로 육즙을 느낄수 있는 차돌박이로 숙주 무침을 싸서 먹으니 그맛이 일품이다.

비록 부천 옥길동 맛집 검색을 하여 왔으나 서운하지않고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다.

구로구 항동에 사는 지인이 아니었으면 부천 옥길동  맛집 < 엔하코레 >를 모를뻔 했다.

집에 돌아와서도 계속 생각나는맛 일산에도 엔하코레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하다.

식당에서는 치즈알솥밥이 더 맛있었으나 해물모듬솥밥은 오래도록 입안에서 기억을 한다.
차돌박이 야채쌈도 생각난다.

부천 옥길동 맛집을 찾는다면 후회하지 않을맛 이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