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운정 홈플러스 브레이크타임 없는 식당 아비꼬 일본카레 전문점

300x250
운정 홈플러스 식당 대부분은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을 시행중입니다. 저처럼 업무상 3시나 되야 식사를 할수 있는 사람에게는 참으로 안타까운 곳 입니다.

 운정 홈플러스는 복합쇼핑몰로 편리한 쇼핑장소이죠. 혼밥하기도 좋고 유명한 식당들이 입점해있어서 메뉴선택에도 즐거운 곳입니다.

 지하는 홈플러스 1층.2층은 의류와 모던하우스 미용실 식당가가 있으며 3층은 롯데시네마가 있습니다.

 특히 1층과 2층에 입점한 식당들은 맛을자랑하는 맛집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많이 입점해있으나 아쉬운점은 매일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는것입니다. 특히 이태원에서 백짬뽕에 반한 나는분식집이다도 3시30분부터 브레이크 타임인데 3시30분에 들어가는순간 쫓겨나듯 나왔다. 그날은 문앞에  아직 브레이크타임이란 안내문이 없었고 식당안 사람들이 여럿 있어서 기뻤으나 서운하게도 나와야했지요.
그날은 배가 너무고픈날이라 더 서운했던거 같아요.

만약 저처럼 3시에 업무를 마치고 식사를 해야한다면 편리하기로 생각하는 홈플러스 운정점 식당은 포기하는게 낫습니다.헛걸음 할수 있으니까요. 더군다나 배가고파 들렀으나 브레이크타임으로 밥도 못먹고 나와야하는 상황이된다면 30분이 넘으면 만원이상의 영수증이 없으면 주차비마저 1천원 청구합니다.  좀이상한 쇼핑몰이죠. 밥을먹으러왔는데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살건없는데 주차비를 내야하고.

그럼 홈플러스에 푸드코트 있지않느냐?
없다! 라면집도 오뎅집도 없다.

토끼정, 분식집이다, 니뽕내뽕, 경성함박스테이크등 유명한 브랜드가 입점해서 기쁘지만 하필 3시부터 5시까지 대부분 브레이크타임이다.

복합쇼핑몰에서 브레이크타임을 운영하는건 잘 이해가 안된다.
 

<운정홈플러스 브레이크 타임 없는 아비꼬>

다행히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식당을 찾았다.
바로 일본카레전문점 아비꼬와 채선당에서 운영하는 1인 샤브샤브집. 그리고 3층 설렁탕집이다. 혼밥할수 있는 1인메뉴 파는곳이다.

어차피 브레이크타임이라 기대도 안하고 갔으나 브레이크타임 안내문이 없는 아비꼬가 있었다.
몇번을 물어봤다 ''브레이크타임''없어요?

몇번을 들었다 ''없습니다!''이렇게 반가울수가!

밥을 먹을생각이 없었는데. 케일쥬스 한잔 사먹을 생각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털썩! 앉아버렸다.

<일본카레 전문점 아비꼬 주문방법>

메인메뉴와 토핑선택하기!

백석 마크트할레에도 있는 아비꼬.
백석점은 음식모형이 있어서 먹고싶은 카레요리가 많았는데 사진없는 메뉴판을보니 좀 난감하였다.
기본카레 6천원부터 세트메뉴 12000원까지 다양하다.

돈까스 주먹밥 등은 사이드로 추가를 하는 시스템이다.

가격은 적당한것 같지않다.

백석점에서 먹고싶었던 카레가 무엇이었는지 좀 헷갈리는 상황이었다.

돈까스가 있는 카레였던거 같은데 메뉴를 정독하다 그냥 비프카레라이스를 시켰다.

매운맛단계를 선택해야하는데 맵지않은 아기단계부터 매운단계가 여러가지이다.

파와 마늘후레이크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듯 하다.

(비프카레라이스 9500원)

비주얼은 9500원이라기엔 좀 실망스러웠던.
아마도 백석점의 먹고싶게 만들던 음식모형은 토핑을 추가해야하나 보다.

아기단계맛은 하이라이스 맛과 비슷한듯 하니 매운정도를 조금더 추가하는것이 좋을것 같다.


어쨌든 운정 홈플러스에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식당 <아비꼬>덕분에 하루 한끼도 먹었고 궁금하던 100시간 숙성 일본카레도 먹어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