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ad-slot="2720092684">

8월21일 뉴스에 릴리안 생리대에 TVOC가 검출되었고 그중 최저 검출제품의 9.7배에 달하는 TVOC가 나온 제품이 이 릴리안 팬티라이너라고 한다. 믿었건만!! 좋은 제품이라고 기분좋아했건만!!! 

깨끗한나라측은 식약처를 통과해 문제가 없다는 입장인거 같고 9월에 문제여부를 발표한다고 한다. 

깨끗한나라의 대처방안도 문제가 있는듯 하다. 

현대백화점에서 릴리안 생리대 세일하길래 얼른 사왔었는데 다행히 뜯지 않았다. 

내일!! 이마트와 현대백화점으로 환불받으러 간다. 


8월22일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모두 문제없이 환불 받았습니다. 일단 릴리안 생리대와 릴리안 팬티라이너 모두 뜯지 않았구요 영수증은 이미 버린지 오래였으나 카드로 구매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마트도 현대백화점도 구매 카드를 가지고 가면 정보가 나옵니다. 그것도 모르고 카드내역 문자를 찾고 승인번호를 적어갔더니 너무도 간단하게 구매한 카드와 날짜를 대략 알려주면 빨리 찾을수 있다고 하네요. 깨끗한 나라의 대처와는 다르게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빠르게 대처해줘서 다행입니다. 단 포장을 오픈한 분들과 사용하신 분들은 어찌 될지 모르겠어요.   


만족하고 믿었던 릴리안 슈퍼롱 팬티라이너 ↓↓↓↓↓↓ 



여성 필수품? 선택품?
릴리안 팬티라이너 슈퍼롱 사이즈 

무엇보다 기존 팬티라이너 보다 사이즈가 길어 편하고 파우더 향이 기분을 좋게 한다.

욕실장을 열었을때 말괄량이 같은 명량한 여자의 사진이 기분도 좋게 한다.

뉴스를 보니 기분이 좋지 않다!!!!


주말에 이마트에서 70개 알뜰팩으로 판매하여 릴리안 팬티라이너 슈퍼롱 사이즈를 득템 해왔다.

기존 팬티라이너들은 사이즈가 애매해서 잘사용하지 않았다.그리고 일부제품들은 순면이라해도 피부와 맞지 않았다.

마법걸린 그날의 마지막쯤 에도 살에 닿아 불편한 제품들대신 그냥 생리대를 사용했으니 말이다.


 할인행사하는 이유가 있었구나!!! 


하지만 릴리안 팬티라이너는 피부와 닿아도 일반 속옷인듯 편하며 파우더 향이 자칫 기분나쁜 냄새를  상쾌한게 한다. 파우더 향도 좋다.

인터넷에서도 할인을 잘 안하는 제품이었는데 70개에 가격까지 할인되어 기분좋게 사가지고 왔다. 그랬었는데!!! 기분좋아할 일이 아니었네!! 


난 릴리안 여자의 표정이 넘 좋다.
자칫 기분안좋을수 있는 그날에도 생리대 옆에 저리도 개구짖게 바라보는 표정이 기분또한 즐겁게 해준다.안타깝다!!! 화도난다!! 

8월21일 며칠전부터 릴리안 생리대의 문제가 여기저기서 들리더니 TVOC가 검출되고 그중 최저 검출제품의 9.7배에 달하는 TVOC가 나온 제품이 이 릴리안 팬티라이너라고 한다. 

깨끗한나라측은 식약처를 통과해 문제가 없다는 입장인거 같고 9월에 문제여부를 발표한다고 한다. 

깨끗한나라의 대처방안도 문제가 있는듯 하다. 내일!! 환불받으러 간다. 안썼다!!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