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카페 테라로사 커피공장 바다없는 위치

300x250
강릉 카페 테라로사 커피공장 바다없는 위치

강릉 커피맛 좋은 예쁜 카페
테라로사 커피공장 위치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남강릉ic 근처)

영업시간 : 9시 ~ 21시

연락처 : 033.648.2760




바다가 보고 싶다는

엄마를 태우고 무작정 떠났다.

얼마전 갔다온 강릉

오늘은 남편이 아닌 내가 운전을 한다

성난 파도가 치는 바다를 보자 

엄마는 너무도 기뻐하셨다.

너무도 기쁘게 바다로 뛰어가는 엄마 뒷모습 찰칵!!


강릉 안목해변의 겨울파도가 어찌나 거친지 

갈매기들도 바다만 바라보고 있었다.

기왕 온거 분위기 좋은 테라로사도 가보기로

강릉 테라로사 본점은 바디와는 20~30분 떨어진곳에 위치해있다.

초행길이거나 차가 없는 뚜벅이족이라면

좀힘들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강릉 바다가 아닌
조용한 산으로 둘러싸인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이다.

무작정 나왔다가 강릉까지 또 오고 말았다.
시원한 바다를 보고 찾아간곳은
테라로사 커피공장

새로지은 건물은 그야말로 공장느낌이다.

양평 서종면 테라로사가 

조금더큰 느낌이들긴하지만

본점이라하니 더 느낌있어보인다.

건물 외관만보고 

"여긴 카페가아니고 공장같다!"

하시던 엄마

내부로 들어가서는 

나의 예상에 맞게 깜짝놀라는 표정이

모시고 온 보람을 느끼게한다.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주문이 시작된다.

건물안에 펼쳐지는 광경에 어안이 벙벙하며

커피준비하느곳으로 가는 사람들이 많다

커피종류가 많으니

설명을 찬찬히 보고

모르면 물어보면 친절히 설명해준다.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메뉴

핸드드립커피를 좋아하지만
시큼한 산미가 있는 원두는 나와는 안맞는다.



산미가 없는 원두로 고르다가 
<과테말라 기예르모>
원두판매만 하던 <윈터 솔스티스 블렌드>
겨울 한정 판매한다고 하여 주문하였다.
 

테라로사가 빵과 케잌이 맛있기로도 유명한데

이미 다 떨어지고 몇종류 남질 않았다.

아쉬운데로 피칸파이 한조각 주문

커피와 먹기 괜찮다.

계단형 좌석도 좋지만

이미 아이들의 놀이터 인지라 

2층으로 올라간다.

강릉 테라로사 2층 계단너머에는

노키즈존도 있으니

아이들이 없는 곳을 원한다면 

노키즈존을 이용해도 좋으나

뻥 뚫린 테라로사는 바라볼수는 없다.

테라로사 핸드드립 산미없는 추천 원두

<윈터 솔스티스 블렌드> & <과테말라 기예모르>

예쁜잔에 나온 <윈터 솔스티스 블렌드> 와 <과테말라 기예모르>

 비슷한듯 하지만 내입맛에는 

<윈터 솔스티스 블렌드>가 더 고소하면서 깊은맛이 느껴진다.

무엇보다 커피잔이 너무도 예뻐 모녀는 반해버렸다.

어릴적 집에 있었던 커피잔 같은데

그땐 새로운것이 나오면 바꾸는 엄마를 봤었는데 

옛날 찻잔이 그립다.

바다도 보고 바다가 보이지 않는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의
멋진 산풍경도 보고
알찬 강릉행이 아니었나 싶다.


이제 평창올림픽이 시작되면 당분간 못오겠지만
친정엄마와 강릉까지 드라이브는 멋있었다.

# 욜로리아의 강릉여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