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창욱 군대 입대 날짜 수상한 파트너 40회 마지막

300x250
수상한파트너에서 안경도 섹시 할수 있다는 멋진모습 보여준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40회를 마지막으로 군대에 갑니다.


(사진출처 : 영화 < 조작된 도시 > 중)




지창욱 군대 입대 날짜
2017년 8월 14일 월요일

광복절 전날 강원도 철원에 있는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데요. 기초훈련받고 자대배치받는 동안 지창욱 팬분들 많이 궁금하실것 같네요.

요즘 몇몇 연예인들의 군입대 문제(?)로 시끄럽기도 했지만 군대보내기 아까운 남자 지창욱이 멋지게 8월 14일 군대에 입대 한다니 멋집니다.

앞으로는 멋진 군복 입은 모습으로 종종 볼수 있을까요?

소속사 인터뷰에 따르면 지창욱은 군입대에 따른 큰 부담이나 걱정이 없으며 공백기간 인기도에 따른 걱정도 없다고 밝혔는데요 지창욱 팬클럽 동생을 보아하니 군복무기간 정도는 정말 공백기 인기 하락과는 전혀 상관 없어 보입니다.

지난 영화  < 조작된 도시  > 시작부분 게임의 가상현실에서 특수부대 옷을 입은걸 보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진출처 : 영화 < 조작된 도시 > )


현역으로서 멋진 모습과 군대에 나쁜이미지 보다는 좋은점도 있음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수상한 파트너 에서 지창욱을 볼수 있는건 이번주 2부 남겨놓고있네요. 회차로는 4회로  이번수요일 7월 12일 37회 38회 13일 39회 40회 로 수상한 파트너 마지막회를 방송합니다.

지창욱 군대 입대 날짜 8월 14일 까지 멋진 모습과 건강한모습 그리고 멋진 대한민국 군인으로서의 지창욱 이병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