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인기가요 이건가요 샌드위치 편의점 마다 구하는 방법

300x250

인기가요 이건가요 샌드위치 편의점 마다 구하는 방법

<164regina.tistory.com 욜로리아 블로그 입니다.>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요즘 편의점 인기가요 시리즈 샌드위치 
정말 구하기 힘들죠.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도 
여러번 시도 끝에 구할수 있었어요.

구하기 힘든 편의점 인기가요 시리즈를

구하는 있는 방법은 현재

배송차가 들어오는 시간에 방문

하는 방법이 최선인거 같아요.

주변 편.의.점에 몇시에 물건이 들어오는지 

물어봐두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꼭 먹오보고 싶다면 말이에요. 


  gs25 아이돌인기 / cu 이건가요 /세븐일레븐 인가 샌드위치입니다.

아직 세븐일레븐껀 구입하지 못했어요.




CU 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가격 : 2200원

칼로리 : 327kcal

포장은 플라스틱 케이스안에 있고
sbs 인기가요 샌드위치와 다른점은
빵이 한겹 덜 들어있어요.


감자샐러드와 양배추샐러드를
동시에 넣었고
감자보다는 계란이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양배추는 오리지널과 비슷하게
케찹넣지 않았어요.


gs25 아이돌 인기와 비교해본 맛!

좌)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 우)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가격은 동일하고
포장은 다릅니다
칼로리는 아이돌이545kcal
220kcal나 더 높네요.

좌)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 우)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내용물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우측이 푸짐히 들어있죠.

좌)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 우)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빵을 비교해보니
좌측은 3겹 우측은 4겹
열량이 높을수 밖에 없네요.

좌)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 우) cu편의점 이건가요 샌드위치

빵 맛은 아이돌이 더 부드러워요.
또 구입한다면
살찌는거 포기하고
gs25 아이돌 인기가요 샌드위치
먹을래요.

하지만 차 들어오는 시간아니면
정말 구하기 힘들어요.



이상 욜로리아 였습니다. 

# 관련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