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 카메라 니콘

300x250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 카메라 니콘 FM2 

사진출처 : tvN 남자친구 예고편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입니다. 


드디어 송혜교가 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송중기가 아닌 박보검과 함께 

tvN 수목드라마 ' 남자친구 '로 돌아왔어요. 


박보검도 구르미그린 달빛 이후 출연하는 드라마이고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 이후 결혼후 처음 출연하는 드라마네요.


수목드라마 ' 남자친구 ' 는 

11월 28일 수요일 첫방송과 함께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합니다. 


사진출처 : tvN 남자친구 예고편

하지만 드라마 시작전 화제가 된 박보검 헤어스타일 

기다란 곱슬 단발이 

사람들 눈에는 안어울리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 예고편이 시작되면서 

손에 들고 있는 카메라와 여행이라는 상황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사진출처 : tvN 남자친구 예고편

그리고 무엇보다 욜로리아는 박보검 헤어스타일보다 

손에 들고 있는 카메라가 궁금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tvN 남자친구 예고편


쿠바촬영신에서 계속 손에 들고 있고 

송혜교를 만날때도 항상 어깨에 두르고 있는 카메라 

디지털 카메라는 아니고 

수동식 필름 카메라 입니다. 


남자친구 박보검 카메라 아남 니콘 FM2 

사진출처 : tvN 남자친구 예고편


첫 예고편에서 살짝 비춰졌지만 

니콘 FM2 수동 필름카메라임을 찾았어요. 


가장 최근 예고편을 보니 카메라 전면을 볼수 있었는데요

맞네요! 니콘FM2가 맞았어요. 

그런데 아남전자에서 판매하던 

아남 니콘 FM2 카메라네요. 


오랜만에 들으니 너무도 반가운 이름인데요.


니콘 FM2 카메라는

현재는 중고로 구입할수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필름카메라는 자신이 없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에 너무 길드려진거 같아요. 


11월 28일 첫방송 되는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와의 이야기도 궁금하지만 

쿠바에서 어떤 사진들을 찍을지도 매우 기다려 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