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주차

서울식물원 오픈시간 주차 입장료 서울식물원 오픈시간 주차 입장료 보타닉 공원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서울 마곡동 여의도광장의 2.2배의 서울 보타닉 공원 서울식물원이 오픈하였어요. 아이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하기 너무도 좋은곳정식 오픈일은 2019년 5월 이지만 2018년 10월 11일 임시오픈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어요. 지하철 9호선, 공항철도 마곡나루역3번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만나게 되는 서울 보타닉 파크 서울식물원 함께 가볼까요?서울식물원 보타닉 파크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서울식물원전화 : 02-21-4-9711 < 오픈시간 >서울보타닉파크 별도의 출입시간이 없는 공원 입니다. 하지만 식물문화센터가 있는 주제원은 아침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에요. < 입장료 >임시개.. 더보기
뚝섬 골목식당 백종원 족발밥 소년아저씨 방문후기 뚝섬 골목식당 백종원 족발밥 소년아저씨 방문후기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입니다. 여름 휴가 알차게 보내셨나요? 보내셨나요? 욜로리아는 휴가기간 동안 짧은 여행과 맛집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그중 가장 궁금했던sbs < 골목식당 > 뚝섬편에 나왔던'소년아저씨' 족발밥 족발장조림 이었죠. 얼마전 이웃님이 조금 늦어 못드셨다고 해서 오픈시간 전에 서둘러 다녀왔어요. 뚝섬 골목식당 소년아저씨 족발집 위치소년아저씨 족발위치 : 서울 성동구 상원2길 5-5성수동1가 14-48대중교통 : 2호선 뚝섬역 5번출구영업시간 : 11시30분~ 23시 전화번호 : 02.6083.1801주차장 : 없음 골목식당 이다 보니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요. 욜로리아는 근처 성수문화복지회관 주차장에 유료 주차 하였구요. 30분 무료 10분당 5.. 더보기
광화문 종로 광장시장 주말 주차장 싼곳 꿀팁 광화문 종로 광장시장 주말 주차장 싼곳 꿀팁안녕하세요!욜로리아 에요. 주말 종로, 광화문 그리고 광장시장 주말 주차장 싼곳!! 꿀정보 가져왔어요. 교보문고, 인사동, 광화문, 종로, 광장시장 차를 가져가자니 주차비가 걱정!!이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니 애매한경우 있죠?! 종로성당앞 종묘공영 주차장 10분에 800원 / 1시간 4,800원 이 제일 저렴하지만 결코 저렴하진 않죠!! 주말 광화문, 종로, 광장시장 주차 꿀정보 GS 그랑서울 주말 (12시간) 5천원!!주말, 공휴일 12시간 5천원!!3시간 3천원!!놀랍지 않나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시민을 위해 주차장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하는 gs 그랑 서울 종각역 식객촌 있는 건물이에요. 주차장도 매우 넓고 건물도 깨끗하여광화문, 종로 나들이 가는 분이.. 더보기
대전 맛집 성심당 추석연휴도 정상 영업 하네 대전 맛집 성심당 추석연휴도 정상 영업하네 집에돌아가는길 대전 은행동 성심당 본점에 들려본다. 추석연휴도 정상영업이니 명절맞이 대전들르거나 지나친다면 걱정없이 들려도 되겠다. ●성심당 영업시간 : 08시~23시 ●주차 : 큰대로 건너편 우리들공원주차장 1시간 무료이용 (계산시 주차권 발급 얘기 하기) ●할인정보 : 없음. 단지 성심당 단독임 큰길가에 있는 성심당 케잌부띠끄가 본래 성심당 자리였다. 내가 알던 성심당은 가업으로 이어가며 그날 팔고 남은 빵은 불우한 이웃에게 아낌없이 나누어준다는 그래서 이집빵을 사먹어줘야한다는 대전댁들 사이에 소문난 빵집이었다. 지금은 대전사람도 몰랐던 가 전국적으로 유명해지며 대전의 명물이 되었다. 그리고 성심당, 성심당케잌부띠끄, 그리고 성심당옛맛솜씨 까지 기업이 되었다.. 더보기
스타필드 고양 오픈 찜질방 아쿠아필드 이용후기 스타필드 고양 점 오픈 찜질방 아쿠아필드 이용후기 고양시 원흥 삼송 스타필드가 드디어 오픈했다. TV에서 예쁜고양이가 언제 올고양 하면서 8월 24일 그랜드 오픈이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더니 8월17일 목요일 프리오픈이라는 소식에 부랴부랴 와봤다. 도저히 앞으로 갈수 없게 발목을 잡는 스타필드 고양 점. 아마도 내일 금요일 또는 주말부터는 진입조차 힘들지 않을까 싶다. < 쇼핑천국 스타필드 고양 점 위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주차 : 하남스타필드 보다 여유 있다고 함. 프리오픈일은 쉽게 들어왔으나 프리오픈 다음날 부터는 어찌될지 모르겠음. ☆주차요금 : 당분간 없음. 그랜드오픈하고도 당분간은 주차요금 없다고 확인했음! 메가박스, 트레이더스, pk마켓, 영풍문고, bm.. 더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