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방학 도시락 반찬 카레 두부 부침 만들기

300x250
방학 도시락 반찬 카레 두부 부침 만들기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아이들 방학하고나니

직장맘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아이 점심 반찬 이네요.



도시락 으로 챙겨 놓으면 잘먹어서

도시락 반찬 무엇을 싸줄지 고민이에요.



카레향기 솔솔 

바삭바삭 부드러운 두부부침

카레 두부 부침 만들었어요.



도시락 반찬 카레 두부부침 만들기



< 재료 >

두부, 카레가루, 계란, 대파, 홍고추


1.두부 적당한 크기로 자르기

한입크기로 잘라주었어요

2.페이퍼타올에 물기 빼기

페이퍼타올에 올리고 두부 위에도 

살짝 눌러 물기 제거해주세요.

3.대파와 홍고추를 잘게 썰어 카레가루와 준비하기

대파 대신에 청양고추 넣어도 되요.

아이 먹을거니 매운맛을 줄여 파 넣었어요.

4.계란 넣고 반죽하기 

계란2개 넣었어요. 1개는 뻑뻑하더라구요.

5.두부에 부침가루 뭍히기

부침가루 또는 밀가루 뭍혀주세요.

6.카레반죽물을 앞뒤로 뭍혀주기

부침가루 안 뭍히면 카레물이 붙어있기 힘들어요.

위생장갑 끼고 팍팍 뭍혀주세요.

7.후라이팬에 기름이 달궈지면 

노릇노릇 앞뒤로 구워주기 


방학중인 아이 도시락 반찬 

카레 두부 부침 완성!!

초록색 파와 빨간색 홍고추가 몇개씩 붙어 

더 예뻐요.




카레향도 솔솔 

도시락 싸기도 전에 

아이가 하나! 남편이 하나!

왔다갔다 먹네요.

어른 도시락 반찬으로도 딱!! 좋아요.

방학 아이 반찬
카레 두부 부침 만들기
욜로리아 였습니다.

# 욜로리아 도시락 레시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