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충무로 코너스테이크 투움바 함박 아는 맛이 아닌 필동 골목식당

<164regina.tistory.com 욜로리아 블로그 입니다.>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을 보고 

저건 먹어봐야 겠다 했는데 

이웃님중 한분이 올린 투움바스테이크를 보고

결국 혼밥하고 왔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주말에 서둘러 가봤습니다. 


백종원 골목식당 코너스테이크

위치 : 서울 중구 필동2가 28-10 1층

3,4호선 충무로역 1번 출구 

영업시간 : 11시~20시30분

브레이크 타임 : 14시30분 ~ 16시30분

휴일 : 매주 월요일

인터넷 지도를 보고 찾다 보니

길을 지나쳐 한참을 돌아 다시 왔는데 

1번출구로 올라가 맞은편 횡단보도를 건너 보이는

U플러스, 전주김밥,이디야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찾기 쉬워요. 


혹시 욜로리아 처럼 큰길로 가셨다면 

행복주차장 맞은편 셰프의 국수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길을 잃어버린 바람에 

멸치국수집 부터 만나게 되었네요. 

멸치육수 냄새가 진하니 좋던데

다음에 와서 먹어볼께요.

옆에 솜이네 떡볶이도 골목식당에 나온 곳이죠?




다시 오던길을 돌아서 찾아가니 

도착시간 11시 7분 

이미 1차 손님 입장 

4팀 대기중 ㅜㅜ



길만 잘 찾아 왔다면 들어갔을텐데 아쉬워요. 

그시간 첫주문이 들어간터라 

많이 기다려야겠죠. 


포장가능 하니 포장하실분은 미리 주문하고 밖에서 기다리면 된데요. 

1인 1메뉴이고 일행이 모두와야 입장 가능!! 하다니 

약속시간 꼭 지켜 함께 찾아가도록 해요. 


필동 골목식당 '코너스테이크' 메뉴


함박 스테이크클래식 , 투움바, 까르보

파스타는 새우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메뉴와 음료


브레이크타임이 2시30분 ~ 4시 30분 가게 문닫는 시간 8시30분이나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한다고 하니 

주말에는 마감시간 전에 서둘러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월요일은 휴무라니 헛걸음 하지 않도록 잘 알아두도록 해요. 




내가 아는 맛이 아닌

코너스테이크 투움바 함박 스테이크


주문은 투움바, 사이드로 수비드 계란1개 주문했어요. 


소스가 정말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전 함박스테이크가 두덩이가 나오는줄 알고 

기다리며 고민고민 했어요. 

' 남으면 싸가야 하나 미리 싸달라고 해야하나 '


하지만 두툼한 함박스테이크와 필라프인줄 알은 밥

투움바 소스가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매콤하게 만들었다는데 

정말이지 백종원이 칭찬할만 하더라구요.

수비드 계란은 어쩜 이리 잘 만들었을까요!

새우도 토실토실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또오고싶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니 아닐수도 있겠지만 

제 입맛에는 아는맛 인듯 새로운 맛이 아닌 

또다른 맛있는 투움바였어요. 

그동안 저의 베스트 투움바는 일산 아웃백이었거든요.  

이젠 충무로 1번 출구로 달려오렵니다. 


이젠 필동 코너스테이크 입니다. 

수저를 꼭 달라고 해야해요. 

이 맛있는 소스를 포크로 먹기엔 정말 힘들어요. 



정말 두툼한 스테이크

200g 이라는데 그보다 더 많은것 같은 느낌이에요. 

파스타면을 추가 못한게 너무도 아쉬운 순간이었죠. 


숟가락은 물론 머리끈이랑 밥도 준다니 

밥 부족한분은 추가하시면 될거 같고 

머리끈은 정말 괜찮은 서비스인거 같아요. 


40분 기다림이 있었지만 그 기다림이 헛되지 않은 맛이었어요. 

조만간 다시 갈것 같은 느낌입니다. 




필동 골목식당 코너스테이크 다녀온 

욜로리아 였습니다. 


# 관련글 #

[맛집] - 뚝섬 골목식당 백종원 족발밥 소년아저씨 방문후기

[맛집] - 부산역 맛집 신발원 중국식 새우만두 콩국 줄서서 먹는 이유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요리하는 욜로리아 "카카오TV"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728x90
반응형
  1. 空空(공공) 2018.08.26 07:01 신고

    40분 기다려도 좋을맛이었다니 정말 맛집인 모양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ㅎ

  2. kangdante 2018.08.26 08:37 신고

    소스가 유난히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맛보고 싶어요
    여유로운 휴일보내세요.. ^^

  3. 발랄제시카 2018.08.26 08:47 신고

    오~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40분이나 기다릴 자신은 없지만 그래도 먹고싶어요 ㅎ

  4. 블랙피스 2018.08.26 09:14 신고

    대단하시네요 40분씩이나...ㅠㅠ
    그래도 맛있었다니 다행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5. 휴식같은 친구 2018.08.26 12:28 신고

    오~야들야들 스테이크 맛있겠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가격도 착하네요.

  6. 글쓰는 여자 희 2018.08.26 14:01 신고

    오 여기 저도 조만간 가보려고 눈여겨보고 있던 곳이었는데 여전히 손님들이 많은가봐요. 고소하고 진해보이는 크림소스가 정말 맛나보입니다^^
    눈으로 잘 감상하고 가요.

  7. TheK의 추천영화 2018.08.27 01:12 신고

    크으! 갔다오셨군요! 맛있죠? 저는 큰 주인님 때문에 한 달에 한 번은 가려고요 ^ㅇ^* 다음에 대기 줄에서 인사나 한 번^^*

  8. 북두협객 2018.08.27 08:01 신고

    손님 없는 시간을 노려서 한번 가볼까요!! 그런 시간대가 있으려나요...

  9. 은이c 2018.08.27 13:34 신고

    비쥬얼이 끝장입니다 ㅎㅎ
    서비스 머리끈에 놀랬네요
    40분이나 기다렸는데 맛있다니 정말 맛있었나봐요~
    맛나게 잘 봤습니당~~^^

  10. 이투투 2018.08.30 19:37 신고

    오 정말 맛나 보이는군요.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