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고기없는 에그스크램블 카레 라이스 만들기

300x250
고기없는 에그스크램블 카레 라이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수 있는 요리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카레죠.
야채와 고기를 넣고 끓인후 카레가루만
넣어주면 되는 맛있는 카레라이스
냉장고에 고기가 없어
고기없는 에그 스크램블 카레라이스
만들기 했어요.
물론 비주얼도 카레전문점 처럼
살려주었지요.

고기없는 에그 스크램블 카레라이스 레시피

< 재료 >

계란, 우유, 감자, 당근, 양파 

카레가루, 파, 소금




카레 전문점 처럼 예쁜비주얼로 만든
에그 스크램블 카레 라이스 만들기

1.감자, 양파, 당글 썰기
작게 썰어주세요.

2.썰어놓은 야채가 끓으면 카레가루 넣고 카레완성하기
껄죽한 카레를 좋아해서 오래 뭉근히
끓여주었어요.

3.계란2개, 우유 약간 넣고 섞기
우유를 넣어 부드럽게 만들고, 소금을 살짝 넣고 잘 섞어주세요.

4.에그 스크램블 만들기
식용유 넣고 후라이팬 살짝 달궈지면
계란물 붇고 젓가락으로 저어주면서 익히기

다른데 가시면 안되요.
젓가락으로 계속 저어주면서 익혀주세요.
소보로 처럼 만들거라
다 익을 때 까지 저어주세요.



5.접시 가운데 밥 담기
카레전문점 비주얼로 만들거에요.

6.한쪽에는 에그 스크램블 한쪽에는 카레 담기

밥위에 쪽파 송송송 올려주면
고기없는 에그 스크램블 카레라이스 완성!!

소복소복 에그 스크램블 소보로와

야채 육수로 개운한 카레

쓱쓱쓱 비벼 먹으면
눈도 즐겁고 입도 서운하지 않은
카레라이스죠!!

맛있게 먹던 아들이 슬쩍 물어보네요.
" 엄마, 이거 혹시 3분카레야? "

엄마의 카레에는 고기가 듬뿍들어있는데
3분 카레처럼 고기가 없고
그런데 3분카레와는 완전 다른 맛있는 맛
이라서 라네요.



고기대신 계란으로
입이 서운하지 않게 맛있게 만들었어요.
야채카레도 맛있다는걸 이제 알았나봐요.

고기없는 에그스크램블 카레라이스 만들기
욜로리아 였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