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맛있는 빵집 따순기미 수박식빵 복숭아빵 직접 먹어본 후기

300x250
파주 맛있는 빵집 따순기미 수박식빵 복숭아빵 직접 먹어본 후기

<164regina.tistory.com 욜로리아 블로그 입니다.>

안녕하세요!

욜로리아 에요.

수박식빵 맛보셨나요?

이웃님이 알려주신 파주 따순기미 수박식빵

수박처럼 생긴 식빵이 너무도 신기해서

직접 구입하러 가봤어요.

수박식빵 파는 파주 따순기미 

위치 :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 21번길 61-20

영업시간 : 9시~21시

전화번호 : 031-944-9645

욜로리아가 방문한 따순기미는 
파주 운정동에 있는 매장이었구요
파주 교하헤이리에도 있다고 해요.

소문듣고 찾아온 
수박식빵을 찾아봤지만 보이지 않았구요
예쁜 복숭아 궁뎅이빵과 딸기빵이 있고
바나나식빵도 궁금증을 더합니다. 
수박카스테라를 보고 수박식빵으로 착각했나 싶었어요.

계산할때 수박식빵 물어보니 카운터 뒤에 포장중이었네요.

물어보길 잘한거 같아요.




너무도 신기한 수박식빵 ( 6천원 )

식빵에 뭘 한거죠?

너무도 신기한 수박식빵입니다. 

식빵 겉면은 정말 수박 같았구요

수박씨는 초콜렛으로 만들었어요. 


집에 오기도 전에 차에서 계속 꺼내 먹었네요.


복숭아 궁뎅이 빵 ( 4천원 )

복숭아 궁뎅이 빵 이름 너무 귀엽죠!!

진짜 복숭아처럼 생기고 아이 궁뎅이 처럼 생겼어요.

가격은 4천원으로 비싼 편인거 같은데요


욜로리아는 복숭아 궁뎅이 빵에 반해 버렸어요. 

복숭아 향이 향긋하게 전해지면서 

빵은 완전 쫀쫀하고 

안에는 크림 치즈가 들어 있어요. 




수박카스테라 ( 4천원 )

수박모양의 카스테라에요. 

수박카스테라는 모양에 비해 평범한 맛이었어요.



 크림빵 

매대에 2개 남아 있어서 

맛있을거란 기대를 하고 사왔는데

평범한 제과점 빵맛이었어요. 


파주 맛있는 빵집 따순기미 직접 먹어본 후기


수박식빵은 이미 유명한 식빵이었어요. 

모양과 초콜렛 씨앗이 신기한 식빵이었구요. 

복숭아궁뎅이빵은 재구매의사 100프로 입니다. 

다음에는 복숭아궁뎅이빵과 딸기빵을 사와야 겠어요. 

수박식빵도 복숭아빵도 가격은 좀 비싼편이었으나

유기농밀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수박카스테라와 크림빵은 아는맛으로 남기려구요. 


다음 방문때는 바나나식빵을 직접 사먹어 볼께요. 


이상 욜로리아가 직접 사먹어본 

파주 맛있는 빵집 따순기미 솔직후기 였습니다.


# 관련글 #

[맛집] - 파주 교하 < 식빵연구소 > 단팥빵 비주얼 이거 실화냐?

[맛집] - 강릉 먹거리 강릉빵다방 인절미빵 진짜 맛있는집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 받아가세요


욜로리아 "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클릭) 


욜로리아 "트위터" 팔로우하기 (클릭)

반응형